육아

육아템 병풍차트 [엄마랑 벽그림] 세이펜 호환 가능

김이플 2021. 6. 28. 14:58

 

안녕하세요,

오늘은 21개월에 접어든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병풍차트 [엄마랑 벽그림]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돌 전 아기때부터 병풍차트를 활용하시는 엄마들이 많은데 저는 살짝 늦은감이 있지만 20개월에 병풍차트를 들였어요.

그래도 다행히 아이가 좋아해주고, 적극 활용해주니 얼마나 뿌듯한 지 몰라요^^

 

병풍을 완전히 펼쳤을 때의 모습이에요.

총 6면 구성으로 양면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테두리 부분이 구버전은 노랑색이었는데 지금은 베이지색으로 리뉴얼되었어요.

모서리 마감이 둥글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다칠 우려가 적고,

무광의 탄탄한 재질이라 눈의 피로도 덜할 것 같아요.

 

지금 온라인 상에서 보통 4만원 후반대로 판매중인데

저는 인스타 공구를 통해 2만원 후반대로 구입했답니다!

구매 의사가 있는 분들은 인스타 공구 검색도 한 번 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한 쪽 면은 <한글1, 한글2, 숫자, 영어, 악기, 나의 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 아이는 아직 한글을 읽는다거나 숫자를 센다거나 하진 못하지만

같이 그려져 있는 그림들을 가리키며 맞추더라구요.

 

 

반대쪽 면은 <공룡, 색깔, 탈것, 과일 야채, 동물2, 동물1>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아이는 이 쪽 면을 더 좋아해요^^

 

이 쪽 면에는 실사가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도 실사로 접하다보니 외출했을 때 단어 이름을 더 정확하게 인지하고 얘기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서 활용을 못하고 있는데

집에 세이펜이 있으시다면 세이펜 호환이 가능하니

세이펜 홈페이지에서 [엄마랑 벽그림] 음원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세이펜을 활용하면 3개국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지원이 가능하고,

게임 기능도 있어요.

생각난 김에 저도 오늘 받아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저희 아이가 [엄마랑 벽그림] 병풍으로 공부하는 영상 올려봅니다.

아직 미흡하지만 아이가 워낙 좋아하니 매일 보다보면 사물인지와 언어발달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되네요^^

 

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후기였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