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가볍고 탄탄한 유아 샌들 [씨루 뉴아마존e] 물놀이 유아 샌들

김이플 2021. 7. 10. 23: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놀이에 신고 놀아도 되는 유아 샌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씨루 뉴아마존e]라는 제품인데요.

 

제가 이 샌들을 구매하기 전에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들은

가벼움과 물놀이 가능 유무였어요.

 

아이가 기존에 신고 있는 샌들도 있지만 물에 젖으면 쉽게 마르지 않는 소재로 되어있어서

올 여름 평상시와 물놀이 때 구분없이 신을 수 있는 샌들을 찾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이 [씨루 뉴아마존e]샌들은 

가벼우면서도 탄탄하고

물놀이가 가능하면서도 평소에 신어도 무리가 없는 귀여운 디자인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각설하고, 언박싱 시작합니다^^

샌들을 고를 때 사이즈 선택이 고민이었는데 다행히 넉넉하게 잘 맞았어요.

 

저희 아들은 엄지발가락 끝에서 발 뒤꿈치까지 실측 사이즈 14.4cm이었는데

한국 사이즈로 155를 주문했답니다.

(주문 시 참고되실까싶어 적어봅니다^^)

 

 

 

[씨루 뉴아마존e]샌들은 씨루셀이라는 소재로 만들어졌는데

 

씨루셀가볍고 충격 흡수에도 강하며 향균효과도 뛰어나

장시간의 보행에도 피로를 줄여주고

인체에 무해한 EVA소재를 사용하였다고 해요.

(온라인 판매처 상세설명을 참고함)

 

제가 선택한 아쿠아 컬러는 밝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색상이에요.

 

 

 

샌들은 벨크로 형식으로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접착력이 업그레이드되어 활동중에도 잘 떨어지지 않도록 보완되었다고 하네요.

 

 

 

올록볼록 엠보싱이 있는 깔창은 어렵지 않게 분리 가능해요.

깔창을 빼도 샌들의 바닥면이 약하지 않아서 물놀이 할 때는 깔창을 빼고 신기면 될 것 같아요.

 

 

 

꽤 도톰한 두께의 깔창은 손으로 눌렀을 때 쿠션감이 좋았어요.

적당히 폭신하면서 푹 꺼지지 않아 오래 걸어도 발에 무리가 덜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향균효과가 있는 딸기향이 난다는데 맡아보지 않아서 못 느꼈네요.

대신에 간혹 새신발에서 나는 특유의 역한 냄새라든지 그런건 전혀 없어서

받자마자 아이에게 바로 신길 수 있었어요.

 

 

 

 

샌들의 바닥면은 올록볼록 미끄럼방지 패턴으로 되어있어서

빗길이나 물 속에서도 안심하고 신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샌들의 무게는 71g으로 가볍고,

손으로 구부려보았을 때 유연하면서도 탄성이 좋아서

어린 아이들이 신고 뛰어놀기에 발에 큰 무리없이 좋은 신발인 것 같아요!

 

 

 

저희 아이에게 실제로 샌들을 신겨서 밖에 나가보았어요.

사이즈를 선택할 때 저희 아이 발이 발등도 높고, 발 볼이 넓은 편이라 넉넉하게 주문했는데

샌들 폭은 알맞게 맞았고, 길이는 살짝 여유 있었어요.

 

길이가 살짝 여유 있어도 둥근 앞코가 발가락을 안전하게 감싸주니 

발가락이 쑥 밀려나오거나 벗겨질 일은 없을 듯해요^^

 

 

 

아이도 발이 편한지 신는데 거부감 없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엄마의 마음으로 고른 샌들을 

아이도 좋아해주니 잘 고른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에요^^

 

가볍고 귀엽고 안전한 [씨루 뉴아마존e] 샌들로 

올 여름 우리 아이 신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